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우울하지 않아?유세윤이 유명해지고나서 앞으로의 내가 뭐가될까 기대가 되지않아서 우울증 걸렸다는데 ㅈㄴ공감감심지어 난 유세윤처럼 유명해진것도 아니고별일없는 한 이렇게 회사에서 30년동안 개미처럼 살다 죽을 생각하니 앞으로의 미래가 하나도 안궁금해서 우울해 죽을거같다힘들때도 안무너졌는데, 지금은 특별히 힘든일도 없는데 이거 하나땜에 무너질거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