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이거 진짜 어띃게 하냐.

by 익명
|
익게2
|
조회 50
|
None
2026/06/28 21:02
2026/06/28 21:02

닭가슴살은 닭가슴살대로 맛없고 ㅅㅂ 뭐 이것저것 대체해봐도 잠깐임... .어띃게하냐...  보디빌더들 존경스럽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