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두명 만남한명은 원나잇한명은 사귄 사람전자는 원나잇 한 날 새벽에 교회가야한다고 집가서 준비한다고 일찍 출발함 새벽 6시였나 ㅋㅋ 기독교인인데 이렇게 해도 되냐고 물었더니 이따 회개하면 된다해서 살짝 충격먹음후자는 되게 ㅅㅅ에 개방적이었음. 성적취향 등등 상당히 셌음.그래서 기독교 믿는다고 색안경끼지는 않는데 그거랑 혼전순결이랑 크게 관련있다 생각안함. 물론 진짜 진심인 소수는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는사람도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