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망하니까 안좋은점

by 익명
|
익게2
|
조회 228
|
None
2026/06/28 21:41
2026/06/28 21:41

나는 만족하고 다니려하는데 벌써부터 나는 학벌 안좋은데 서성한 출신이랑 동급이네 이러는애들 보임 탈출하고싶어지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