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회사에서 컴활 1급을 컴활2급에 비해 많이 높게 쳐줘??

by 익명
|
익게2
|
조회 128
|
None
2026/06/28 21:54
2026/06/28 21:54

분야마다 다를순 있겠지만 그래도 내 회사는 이렇다 정도로 알려줘도 고마울거같아. 내가 1급을 오래붙잡고있다가(의지박약이슈) 계속 떨어져서 그냥 2급돌려서 2급은 땄는데 여기서 다시 더 시간써서 딸 메리트가 클지 고민이야. 1급 엑셀은 붙었었는데 엑세스가 자꾸 떨어지더라구..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