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좋으면 학벌 안봐도 되겠지

by 익명
|
익게2
|
조회 441
|
None
2026/06/28 21:56
2026/06/28 21:56

학벌이 약간은 아쉬운데 (그래도 좋은 학교이심)직업은 좋으셔하나하나 다 따지면 만날 남자 없겠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