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 8학기 비개발 직무고민 들어주실 분 ㅜㅜ

by 익명
|
익게2
|
조회 93
|
None
2026/06/28 23:21
2026/06/28 23:21

7학기마치고 8학기 전 여름방학을 맞은 컴공 복전생입니다성적은 전체평점 3.65/4.3 정도될거 같습니다(전공도 비슷)지금까지 팀플개발로 웹/앱 서비스를 여럿 만들었는데 솔직히 제가 한거라곤 ai 시켜서 바이브코딩 한거뿐, 개발에 대한 지식을 잘 안다고 하기도 어렵고 내가 평생 이걸 할까? 싶을 정도로 개발에 대한 흥미도 잘 모르겠습니다.. 코테 준비도 되어있지 않은데, 그래도 It쪽 지원을 대비해서 방학에 시작은 해보려고 합니다ㅜㅜ전공중 재미있고 성적도 잘 나왔던 게 시프/운체/DB 쪽이고 네트워크관련 배울때도 재밌었습니...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