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위해 인간관계 끊는거 어떻게 생각함?

by 익명
|
익게2
|
조회 96
|
None
2026/06/29 00:00
2026/06/29 00:00

내가 4년째 다니고 있는 운동 모임이 있는데, 지금은 거의 중독 수준인 것 같음. 평일에는 어떻게든 참을 수 있는데, 주말에는 딱히 다른 취미가 없다 보니 토요일, 일요일 둘 다 나가고 있음. 운동 모임 한 번 가면 5~6시간 정도를 쓰게 되는데, 시간적인 측면에서 손해라는 건  알고 있지만  사람들도 좋고 운동 자체도 너무 재미있어서 쉽게 끊지를 못하겠다.최근에는 새롭게 해보고 싶은 공부와 목표가 생겨서 도전해보려고 함. 그래서 모임을 탈퇴하는 게 맞는 선택인지 고민 중임. 워낙 의지가 약한 편이라 강제로 환경을...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