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녀랑 밥먹는데 정떨어져도되는거 맞지?

by 익명
|
익게2
|
조회 230
|
None
2026/06/29 00:03
2026/06/29 00:03

썸녀랑 밥먹는데, 본인 카드 안 가져왔다고 밥이랑 카페 내달라는데 이렇게 말하는 순간 정 훅 나갔는데 어카지. 장점보다는 단점만 보이네 .3번째 만남임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6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