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남 8호선 라인도 천지개벽했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52
|
None
2026/06/29 00:52
2026/06/29 00:52

10년전에 갔을때는 진짜 80년대 느낌이였는데재개발하고 새 아파트 지으니까요즘 새로 지은 신도시 느낌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