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서 자취

by 익명
|
익게2
|
조회 106
|
None
2026/06/29 00:58
2026/06/29 00:58

한다고 하면 전세야..?월세도 있음?난 자취라고 하면 원룸에서만 해봤는데 친구 자취하는데 아파트라고 해서..엄청 비쌀 거 같아서 궁금한데 실례일까봐 못물어봄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