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자살하고 싶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5
|
None
2026/06/29 01:41
2026/06/29 01:41

나같은 새끼는 왜 태어나가지고 정말빨리 뒤져서 유전자 멸종 시켜야 하는데그냥 나같은 놈은 길가다가 트럭에 치여서 뒤져야됨살 가치가 없는 병신 인생태어나선 안 될 존재였음다음 생에서는 행복할 수 있게 해주세요...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4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