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지금 의식주 다 해결되서 등따신 상태고 회사는 적당히 해도 월급 따박따박 나오고 원하는만큼 다 써도 충분하고 하다보니 뭔가 열심히 살 유인이 없는듯 결혼하고 자녀 생기면 악착같이 열심히, 아끼며 살게된다고 하는데지금이 만족스러워서 굳이 나에게 쓰는 시간과 돈을 줄여가며 가족을 만들긴 또 싫고계속 이리 살아도 되나 고민이 좀 드는데 삶에 의욕을 불어넣을 방법이 영 안 떠오르네(위에 썼지만 굳이 하고싶지 않은 것을 해가면서 좀 파이팅하는 것도 별로)집을 더 좋은 곳 가야겠다 그걸 목표로 해보기도 했는데 이건 내가 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