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홍명보가 중요한자리여서 더 욕먹은거 뿐이지. 사실 그냥 우리 사회의 전형적인 5060 그 자체라고 생각함사실 여러번 봐왔음. 본인 능력도 실력도 없고 나이만 먹고 자리 차지하고 정신교육만 강조하며 젊은애들 갉아먹기만 하는 꼰대들..수십년전 본인 박사시절 연구 답습하며 매번 허접한 논문 내고 애들 아이디어는 안받으면서 학생들에게 예절과 태도 그리고 밤샘연구만 강조하던 지도교수본인 능력은 하나도 없으면서 남의 말은 안듣고 “내가 해봐서 아는데”를 입에 달면서 본인 실수는 절대 인정 안하고 부하직원 탓만하는 부장우리 사회 여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