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참고로 이 글은 내가 이번 학기 융소를 들으면서 느낀 생각들을 정리한 글이야분란을 일으킬 생각은 전혀 없고그냥 언젠가 한 번 공개된 곳에 글 한 번 남겨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마침 융소 과제 하던 중에 심심해서 이번 학기 융소를 하면서 느낀 감정들을 글을 통해 한 번 남겨볼게안녕 나는 융소 1기야경영학과 학생이고 원래 프로그래밍을 하면서 php, javascript, mysql 활용해서 웹사이트 만들어본 경험이 많이 있었어즉, 문과학생이지만 원래부터 프로그래밍과 IT쪽에 관심이 많았던 학생이었지그런데 내가 마침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