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다미들 안녕!우선 이 글을 보는 지인 다미들은 내가 들은 과목으로 유추해서 내가 누군지 알겠지만 제발 익게에서 아는 척하지 말아줘센스 있긔 없긔?지난 번에 후기를 남기겠다고 약속했었는데 늦게나마 올리는 점 미안해!나도 학점교류를 할 때 꿀도 빨았지만, 정보를 얻는데 어려운 점도 많았고 이번 학기는 피를 봤기 때문에 꼭 후기를 올리고 싶었어!교내 학점교류에 대한 개괄적인 이야기를 하자면,전공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건 학부생활 중 최대 6학점(한 학기 동안 6학점 아님!!!)미리 전공 학과장님께 승인을 받아야 전공 학점으로 인정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