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허수가 진짜 많음.진짜 개발자라고 부를 수 있는 지식을 가진 사람들은 거의 없다고 봄.심지어 컴공 나온 사람들도... 너무 부족한 사람들이 많더라.기본 지식은 없고 부트캠프로 리액트 배워서 지원한 컴공 출신도 봤음OS든 네트워크든.. 현업에서는 어떻게든 한 번씩, 아니 계속 부딪히는데요즘 지원하시는 분들 보면 리액트 같은 프레임워크만 잘 하고 기본 지식이 너무 없음..이러면 그 직무에서는 당장 잘 일할 수 있을지 몰라도 조금만 레벨이 올라가면 많이 부딪힐텐데..그리고 자료구조랑 알고리즘도 못 하는 분들이 정말 ...